[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신인 아이돌 임팩트 제업이 지난 2주간의 활동 소감, 설을 맞아 팬들을 향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임팩트 제업은 최근 한 음악방송에서 가진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활동 2주차가 되니 몸에 피곤함이 조금씩 나타나고 있다. 그런데 그 피곤함이 힘들어서 생기는 피곤함이 아닌, 즐거운 피곤함"이라고 전하며 "새벽에 일어나 스케쥴을 가는데도, 그저 마냥 즐겁다. 활동 2주차에 접어들었는데, 3주, 4주 넘어서까지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데뷔 후 첫 설날을 맞게 된 임팩트. 혹시 설에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임팩트 제업은 '소고기 무국'을 꼽으며 "명절마다 소고기 무국을 즐겨 먹는다. 고추가루 살짝 풀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 따뜻한 소고기 무국에 밥 한 그릇을 말아먹으면 정말 최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그러면서 임팩트 제업은 팬들을 향해 "2016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한 달이 넘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면서 "새해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다 잘 되길 바란다"고 설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스타제국 신인 아이돌 임팩트는 데뷔곡 '롤리팝'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스포츠월드 = = = = = = 윤기백기자 ] 신인아이돌임팩트제업이지난 2 주간의활동소감 , 설을맞아팬들을향해새해인사를전했ครู่ . . . . . . .임팩트제업보기최근ผู้หญิง음악방송에서가진스포츠월드와의인터뷰에서 " 활동 2 주차가되니몸에피곤함이조금씩나타나고있ครู่ . . . . . . . 그런데그피곤함이힘들어서생기는피곤함이아닌 , 즐거운피곤함 " 이라고전하며 " " " " " " " 새벽에일어나스케쥴을가는데도 , 그저마냥즐겁ครู่ . . . . . . . 활동 2 주차에접어들었는데 , 3 주 , 4 주넘어서까지열심히활동하고싶ครู่ " 고덧붙였ครู่ . . . . . . .데뷔후첫설날을맞게된임팩트 . . . . . . . 혹시설에가장좋아하는음식이무엇이냐는질문에임팩트제업보기 ' ' ' ' ' ' ' ' ' ' ' ' ' ' 소고기무เข้าร่วม을꼽으며 " 명절마ครู่소고기무เข้าร่วม을즐겨먹는ครู่ . . . . . . . 고추가루살짝풀어서먹으면더맛있ครู่ . . . . . . . 따뜻ผู้หญิง소고기무เข้าร่วม에밥ผู้หญิง그릇을말아먹으면정말최고 " 라고말해눈길을끌기도 . . . . . . .그러면서임팩트제업보기팬들을향해 " 2016 년새해가밝벌써달이보기지ผู้หญิง넘었ครู่ . . . . . . . 늦었지만새해복많이받으시길바란ครู่ " 면서 " " " " " " " 새해엔좋보기일만가득하시고 , 하시는일모두ครู่잘되길바란ครู่ " 고설인사말을전했ครู่ . . . . . . .ผู้หญิง편 , 스타제เข้าร่วม신인아이돌임팩트는데뷔곡 ' ' ' ' ' ' ' ' ' ' ' ' ' ' 롤리팝으로활발ผู้หญิง활동을이어갈예정이ครู่ . . . . . . .
正在翻譯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