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를 맡은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를 잊지 못할 예능 프로그램으로 뽑았다.
박형식은 "MBC '진짜 사나이'는 저에게 잊지 못할 프로그램입니다"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형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형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우정 지켜나가요"라고 밝히며 '진짜 사나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형식은 MBC '진짜 사나이'에서 '아기병사'라는 애칭을 얻으며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 드라마와 가요계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쳐 지난해 MBC '가요대제전' MC에 이어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로 발탁 돼 이목을 모았따.
박형식과 함께 MBC '아빠! 어디가?'에서 활약을 펼친 방송인 김성주와 '띠 동갑내기 과외 하기'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여배우 김성령이 공동 MC로 나서 2014 MBC'방송연예대상'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형식은 "2013 MBC'가요대제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터라 계속 긴장했었다. 이번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정신 잘 차리고 실수 없이 시청자 분들이 편안하고 기분 좋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2014 MBC'방송연예대상'의 MC로서의 다짐을 밝혔다.
올 한 해를 빛낸 예능인들의 화합의 장이 될 2014 MBC'방송연예대상'에는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책임지고 있는 유재석, 박명수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바퀴' MC인 신동엽까지 출연하며 대한민국 최강 예능인들이 총출동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