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 이성민은 장태영이 치료차 다니는 VVIP 재활병원 의사 최진기 박사 역을 맡아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내부자들'에서 조상무 역으로 소름 끼치는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조우진은 극 중 상류 비즈니스 설계사인 변호사 사도진 역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그리고 '리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인배우 한지은은 극 중 연예계의 주목 받는 기대주인 여배우 한예원 역으로 출연한다.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패션왕' 등을 통해 충무로의 차세대 히로인으로서 신고식을 치룬 설리가 장태영이 다니는 VVIP 재활병원의 재활치료사 송유화 역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근 '암살', '내부자들', '대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홍파, '나의 독재자', '암살'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인겸, '프로듀사' 등 브라운관에서 신스틸러로 맹활약 중인 배우 최권이 '리얼'에 합류했다.
한편 '리얼'은 2015년 여름 전세계 개봉된 '미션 임파서블5'를 투자 배급했던 알리바바 픽쳐스가 영화 투자를 확정 짓고 중국 내 배급권을 갖게 돼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