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와 같이 린에게도 회피 후 기존의 자리에서 공격당하는 현상이 있었으며,
이번 밸런스 조정과 함께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부 스킬의 밸런스 조정 및 새로운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10개의 '낙화'를 '개화'로 터뜨릴 경우 대상이 경직되지 않습니다.
일명 '10 낙화'로 인한 경직은 몬스터를 너무 자주 멈추게 하여 의도한 전투 밸런스를 해치는 것으로 판단하여
이처럼 경직을 제거하게 되었습니다.
단, '개화'가 아닌 스킬로 '10 낙화'를 터뜨릴 경우엔 경직 효과가 기존처럼 적용됩니다.
그리고 '10 낙화'를 '개화'로 터뜨리는 도중 대상이 연속해서 길게 밀려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앞으로 파티 플레이 시 '10 낙화'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10개의 '진 낙화'를 새긴 경우엔 새로운 효과인 '만개' 효과가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만개'는 '진 낙화'와 함께 '개화'로 터뜨릴 수 있으며, 대상에게 큰 대미지를 입히게 됩니다.
'만개'를 터뜨리면 기존과는 다른 이펙트가 보여질 것입니다.
10개의 '진 낙화'를 새기기 위해 '삼연섬'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정확한 순간에 방어해야 하는 공격에 대해 '섬풍'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빨리 달리기 도중의 스매시는 찌르기 공격으로 발동되도록 변경했으며,
달리기 상태와 빨리 달리기 상태의 '돌풍' 모으기 시간이 달랐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액티브 스킬에도 여러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일섬' 및 '삼연섬'이 기본 상태 및 '백화난무' 도중 SP소모량이 감소했습니다.
공격을 가한 직후엔 '연풍' 또는 '섬풍'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섬'의 경우 시전 속도도 빨라졌습니다.
'화점무'는 3타 직후부터 공격이 끝날 때까지 '연풍' 또는 '섬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연격'은 마지막 추가 공격 후 '섬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