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 아직 스물네 살입니다만."
"근데요?"
하긴. 열일곱 살 소녀가 봤을 때 스물네 살이면 아저씨겠지.
'벌써 그렇게 불릴 나이가 됐나. 딴데선 고등학생으로 오해하기도 하는데.'
윤성은 속으로 한숨을 쉬며, 앞으로 자신이 모시게 될 공주님을 쳐다봤다.
"필요한 거라도 있으십니까?"
"네, 저기......다 받은 판에 이런 부탁드리는 건 좀 그렇긴 한데......혹시......강아지 수술이 잘 끝나면 제가 키워도 될까요?"
순진하게 느껴질 만큼 별 거 아닌 부탁. 윤성은 자신이 모셔야 하는 아가씨가 마음에 들었다.
"아가씨가 원하신다면."
윤성의 질문에 夏媛은 잠깐 미소를 짓고는 말했다.
"그냥 夏媛이라고 부르세요. 말씀 낮추시고요."
싱글싱글 웃고 잇는 서우에게, 아림이 물었다.
"오빠, 뭐 좋은 일 있어?"
"응."
"무슨 일?"
"나 오늘 아침에 학교 오다가 되게 멋있는 여자애를 봤어."
"헤에. 그래? 어떤앤데?"
"어린애들 뒤통수를 세게 때리는 애."
"그럼 나쁜 애 아냐?"
"어린애들이 강아지를 발로 찼거든."
"어린애들이 나쁜 애였네?"
"응. 게다가 내가 오토바이로 태워줬는데,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뛰어내렸어."
"안다쳤어?"
"전혀, 그렇게 완벽한 착지는 처음 봤어."
"흐응. 궁금하네, 어떤 앤지. 우리학교야?"
"앗! 그리고 보니 이름도 못 물어봤다! 이 근처 고등학교인 것 같았는데."
"바보. 아, 맞다 나 어제 현민이 오빠 여친봤다."
"현민이 형 여친은 영현이 아냐?"
"현민이 오빠가 영현이 언니 되게 싫어하잖아. 어제 여친 데리고 왔어."
"호오, 예뻐?"
"엄청 예뻐, 나보다 더 예쁜 것 같아."
"공주가 그런 말을 할 정도라니."
"웃는 얼굴이 완전 귀엽더라. 눈도 크고, 팔다리도 길고, 이름이 殷夏媛이었던가? 아르바이트도 한대."
"우리학교?"
"그건 아닌 것 같아. 옷이 싸구려더라구."
"흐음. 현민이 형이 싸구려 옷을 입는 여자를 사귈 리가 없잖아."
"그치? 그래서 좀 이상하긴 했는데...... 그래도 그 정도로 예쁘면 현민이 오빠가 좋아할 만도 해. 친해지고 싶어. 이것저것 사서 입히고 싶더라."
"인형놀이를 하고 싶은 거구나."
"오빠도 한 번 보면 홀딱 반해서 이것저것 입혀보고 싶을걸."
"홀딱 반하면 입히는 게 아니라 벗기고 싶어지는 거지."
"뭐야, 이 변태! 왜 현민이 오빠 같은 말을 하고 그러냐?"
"아하하하."
웃는 중에도 그녀의 얼굴이 떠나질 않는다. 이름도 모르는 멋있는 소녀, 고양이 같이 선명하고도 맑은 눈을 갖고 있던 소녀.
'아, 이름이라도 물어볼걸. 매일 그 근처에서 잠복하고 있어야겠다.'
2학년 건물 뒤에 있는 작은 정원은 영현이 좋아하는 곳이다. 영현은 매끄러운 나무 벤치에 앉아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벚꽃을 바라보고 있었다.
"혼자서 뭐해?"
"아아, 志云아."
영현이 志云을 보며 희미하게 웃었다. 짧은 단발머리를 귀뒤로 넘기는 행동을 보는 게 좋
네.""저...... 아직 스물네 살입니다만.""근데요?"하긴. 열일곱 살 소녀가 봤을 때 스물네 살이면 아저씨겠지.'벌써 그렇게 불릴 나이가 됐나. 딴데선 고등학생으로 오해하기도 하는데.'윤성은 속으로 한숨을 쉬며, 앞으로 자신이 모시게 될 공주님을 쳐다봤다."필요한 거라도 있으십니까?""네, 저기......다 받은 판에 이런 부탁드리는 건 좀 그렇긴 한데......혹시......강아지 수술이 잘 끝나면 제가 키워도 될까요?"순진하게 느껴질 만큼 별 거 아닌 부탁. 윤성은 자신이 모셔야 하는 아가씨가 마음에 들었다."아가씨가 원하신다면."윤성의 질문에 夏媛은 잠깐 미소를 짓고는 말했다."그냥 夏媛이라고 부르세요. 말씀 낮추시고요."싱글싱글 웃고 잇는 서우에게, 아림이 물었다."오빠, 뭐 좋은 일 있어?""응.""무슨 일?""나 오늘 아침에 학교 오다가 되게 멋있는 여자애를 봤어.""헤에. 그래? 어떤앤데?""어린애들 뒤통수를 세게 때리는 애.""그럼 나쁜 애 아냐?""어린애들이 강아지를 발로 찼거든.""어린애들이 나쁜 애였네?""응. 게다가 내가 오토바이로 태워줬는데, 달리는 오토바이에서 뛰어내렸어.""안다쳤어?""전혀, 그렇게 완벽한 착지는 처음 봤어.""흐응. 궁금하네, 어떤 앤지. 우리학교야?""嗷 !邦妮不知道名稱 muleobwassda !這也是像在高中就在附近。"愚蠢。哦,對,我看過我哥哥昨天受到公民。""縣公民受到模具不是年輕炫嗎?""縣居民可能參與兄弟年輕鉉對這個妹妹的怪毛病。昨天我來承受打擊。"何哦,漂亮嗎?""漂亮,比我漂亮。什麼將你說這樣的一位公主。"可愛的笑臉,完全。大眼睛,長的四肢,名叫媛殷醫管局?即使對於一份兼職工作"。"我們的學校嗎?""似乎並不像。衣服是便宜。"嗯。縣居民可能是更老的兄弟要便宜穿女孩的衣服不會"。"不是嗎?所以這是有點奇怪......不過,這是像但我的兄弟公民.越來越漂亮。想要買這個衣服"。"你想要玩的娃娃"。"如果你看看我的兄弟一次穿上這位姑娘對 dote。""如果你想要去除塗層不敗.""什麼,這個糾結 !為什麼是我哥哥公民這麼說嗎?""啊哈哈哈公頃."微笑,離開她的臉上品質。可愛的女孩,你不知道的像貓一樣脆清澈的眼睛名稱甚至有女孩。' 哦,名稱,即使問。我將潛伏在附近在日常的基礎上.2학년 건물 뒤에 있는 작은 정원은 영현이 좋아하는 곳이다. 영현은 매끄러운 나무 벤치에 앉아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벚꽃을 바라보고 있었다."혼자서 뭐해?""아아, 志云아."영현이 志云을 보며 희미하게 웃었다. 짧은 단발머리를 귀뒤로 넘기는 행동을 보는 게 좋
正在翻譯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