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자화전자 임승혁입니다.
금일 오후 유선 통화한 내용 및 추가 사항을 아래와 같이 다시 정리하여 송부 드립니다.
1. QJ7
- 관련 사항 확인하고 있습니다만, 수량이 2배 이상 증가하였고, 한국 휴무 기간이라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 고객사 긴급 사항에 따라 일정을 상당히 Tight 하게 잡았습니다. 양산 준비 과정에서 무언가 하나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공급 일정의 지연이 우려됩니다. 이 점도 함께 참고하여 주십시오.
- 일단 요청 수량을 보았을 때 개발 금형으로 대응하는 부분은 무리가 따르지 않나 싶습니다. 명일 개발팀과 확인 해 보겠습니다.
2. P7B
- 타 고객사와는 다르게 Primax 는 한 번 공급 중지를 요청했다가 재시작을 요청하는 상황입니다.
- 이 경우, 타 고객사로 이미 Allocation 이 되어 있는 물량을 빼 내어 Primax 에게 공급해야 하는데,
- 제가 드린 일정 자체가 이미 타 고객사로 공급될 수량을 빼낸 수량입니다. (원래 Primax는 25일 303K 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 본 P7B 일정에 대해 고객사와 재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QJ7B
- 여러 차례 말씀 드렸 듯, 라인을 한 번 끊고 시작하려면 몇 주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 라인 운영 상, 19일이 저희가 공급할 수 있는 최선의 일정입니다.
4. M80
- 원래 8월 4일로 예정되어 있는 출하 일정인데, 지금은 당기려고 해도 자화전자 본사 휴무로 당길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 고객사와 잘 협의하시어, 아래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5. X4
- 발주서를 요청 드린 사항입니다. 발주서는 29일 전달 가능하실지요.
- 확인 부탁 드립니다.
임승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