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인터뷰①] 오대환

[XP인터뷰①] 오대환 "'쇼핑왕 루이', 웃음 드릴 수 있어

[XP인터뷰①] 오대환 "'쇼핑왕 루이', 웃음 드릴 수 있어 감사했죠"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오대환이 자신에게 있어 특별한 '쇼핑왕 루이'의 의미에 대해 전했다.

오대환은 지난 10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조인성 역을 맡았다. 조인성은 왠지 옆집에서 본 듯한 친근한 이미지로 후반부에는 루이(서인국 분)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캐릭터다.

오대환은 '쇼핑왕 루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릴 수 있었다. 오대환은 조인성을 연기하며 공감 가는 취업준비생의 모습부터 백마리(임세미)를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일 수 있었다.
오대환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이아이스토리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엑스포츠뉴스와 만나 '쇼핑왕 루이'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남다른 애정까지 밝혔다.

"'쇼핑왕 루이' 감독님과 '제왕의 딸 수백향'을 잠깐 함께 한 적이 있어요. 또 인국이가 '쇼핑왕 루이'에 캐스팅 되며 OCN 드라마 '38사기동대' 속의 둘의 케미가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쇼핑왕 루이' 전에는 악역을 주로 맡았는데 이미지 변신을 하다 좋지 않게 될까 두려웠습니다. 초반에는 악역이 아니냐는 의혹도 있어 속상했지만 조금씩 시청률이 올라가며 저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것도 느꼈습니다. 특히 극중 '똥 사건' 이후 터지며 저를 조인성으로 봐주시더라고요. 그 다음부터 편하게 했습니다."

오대환이 언급한 '똥 사건'은 극중 조인성이 백마리의 차를 타고 가던 중 실례를 하게 되는 장면이었다. 오대환은 해당 장면을 연기하며 남다른 인상을 남길 수 있었고 백마리 역의 임세미와 또 다른 케미를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결국 백마리를 향한 짝사랑으로 끝나는 결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대환은 그래도 오히려 조인성과 백마리가 잘 되는 것보다 열린 결말이 여운이 남는 것 같다며 작품 속 러브라인이 없던 자신에게 첫 러브라인이었지만 애정 신이 없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오대환에게 남다른 의미로 자리잡은 '쇼핑왕 루이'에서는 서인국과의 케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앞서 오대환은 '38사기동대'에 이어 서인국과 함께 출연해 강렬한 콤비를 알렸다. 그는 이제는 절친이 된 서인국과의 일화를 전했다.

"인국이와는 정말 잘 맞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A형이고 낯가림이 심해서 초반에는 가까이 하기 힘들었어요. 인국이를 연예인으로 보기도 했고요. 서로 말을 놓자고 했지만 제가 왠지 힘들어서 세 번이나 거절했어요. 그러더니 인국이가 말부터 놨으면 좋겠다고 부탁하더라고요. 그 뒤로는 둘이 말 그대로 터졌습니다. 장난도 치고 같이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했습니다."

'쇼핑왕 루이'를 통해 대세로 도약하고 있는 오대환은 영화 'VIP'(감독 박훈정)의 촬영과 더불어 차기작으로 SBS '피고인'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야말로 '열일'의 연속이다.

오대환은 쉬지 못하는 것에 대해 피곤하지만 감사한 마음도 드러냈다. 네 아이의 아빠인 그는 처음으로 아이들에게 메이커 운동화를 사주고, 아내에게도 옷을 사주며 일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다고. 이처럼 오대환은 자신의 '열일'과 도약을 도와준 '쇼핑왕 루이'의 인기 비결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쇼핑왕 루이'는 병맛과 더불어 동화 같은 이야기였던 같습니다. 악역마저도 사랑스런 캐릭터도 통했고요. 아무래도 요즘은 사람들이 웃을 일이 별로 없잖아요. '똥 사건'이 방송된 이후 댓글을 봤는데 '웃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웃어서 감사하다'는 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웃음을 드려 감사했죠. '쇼핑왕 루이'의 인기를 보며 많은 분들이 순수함을 그리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0/5000
原始語言: -
目標語言: -
結果 (繁體中文) 1: [復制]
復制成功!
[XP인터뷰①] 오대환 "'쇼핑왕 루이', 웃음 드릴 수 있어 감사했죠"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오대환이 자신에게 있어 특별한 '쇼핑왕 루이'의 의미에 대해 전했다. 오대환은 지난 10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 조인성 역을 맡았다. 조인성은 왠지 옆집에서 본 듯한 친근한 이미지로 후반부에는 루이(서인국 분)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캐릭터다. 오대환은 '쇼핑왕 루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릴 수 있었다. 오대환은 조인성을 연기하며 공감 가는 취업준비생의 모습부터 백마리(임세미)를 바라보는 해바라기 같은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일 수 있었다.오대환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이아이스토리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엑스포츠뉴스와 만나 '쇼핑왕 루이'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남다른 애정까지 밝혔다. "'쇼핑왕 루이' 감독님과 '제왕의 딸 수백향'을 잠깐 함께 한 적이 있어요. 또 인국이가 '쇼핑왕 루이'에 캐스팅 되며 OCN 드라마 '38사기동대' 속의 둘의 케미가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쇼핑왕 루이' 전에는 악역을 주로 맡았는데 이미지 변신을 하다 좋지 않게 될까 두려웠습니다. 초반에는 악역이 아니냐는 의혹도 있어 속상했지만 조금씩 시청률이 올라가며 저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것도 느꼈습니다. 특히 극중 '똥 사건' 이후 터지며 저를 조인성으로 봐주시더라고요. 그 다음부터 편하게 했습니다." 오대환이 언급한 '똥 사건'은 극중 조인성이 백마리의 차를 타고 가던 중 실례를 하게 되는 장면이었다. 오대환은 해당 장면을 연기하며 남다른 인상을 남길 수 있었고 백마리 역의 임세미와 또 다른 케미를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결국 백마리를 향한 짝사랑으로 끝나는 결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대환은 그래도 오히려 조인성과 백마리가 잘 되는 것보다 열린 결말이 여운이 남는 것 같다며 작품 속 러브라인이 없던 자신에게 첫 러브라인이었지만 애정 신이 없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이처럼 오대환에게 남다른 의미로 자리잡은 '쇼핑왕 루이'에서는 서인국과의 케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앞서 오대환은 '38사기동대'에 이어 서인국과 함께 출연해 강렬한 콤비를 알렸다. 그는 이제는 절친이 된 서인국과의 일화를 전했다. "인국이와는 정말 잘 맞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A형이고 낯가림이 심해서 초반에는 가까이 하기 힘들었어요. 인국이를 연예인으로 보기도 했고요. 서로 말을 놓자고 했지만 제가 왠지 힘들어서 세 번이나 거절했어요. 그러더니 인국이가 말부터 놨으면 좋겠다고 부탁하더라고요. 그 뒤로는 둘이 말 그대로 터졌습니다. 장난도 치고 같이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고 했습니다." '쇼핑왕 루이'를 통해 대세로 도약하고 있는 오대환은 영화 'VIP'(감독 박훈정)의 촬영과 더불어 차기작으로 SBS '피고인'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야말로 '열일'의 연속이다. 오대환은 쉬지 못하는 것에 대해 피곤하지만 감사한 마음도 드러냈다. 네 아이의 아빠인 그는 처음으로 아이들에게 메이커 운동화를 사주고, 아내에게도 옷을 사주며 일에 대한 감사함을 느꼈다고. 이처럼 오대환은 자신의 '열일'과 도약을 도와준 '쇼핑왕 루이'의 인기 비결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쇼핑왕 루이'는 병맛과 더불어 동화 같은 이야기였던 같습니다. 악역마저도 사랑스런 캐릭터도 통했고요. 아무래도 요즘은 사람들이 웃을 일이 별로 없잖아요. '똥 사건'이 방송된 이후 댓글을 봤는데 '웃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웃어서 감사하다'는 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웃음을 드려 감사했죠. '쇼핑왕 루이'의 인기를 보며 많은 분들이 순수함을 그리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正在翻譯中..
結果 (繁體中文) 3:[復制]
復制成功!
[①] XP採訪吳丸”“購物路易王”,你可以笑了。”世博會新聞記者]演員崔真實吳丸給自己有特殊的“購物對路易王”的意思。吳丸在10日的MBC電視劇“購物”中趙仁成路易王飾演。趙仁成的鄰居家的親切的形象後半部有路易(西國分)的好幫手了我的角色。路易王吳丸“購物”,通過自己的名字能瞭解。吳丸的趙寅成演,共鳴的失业的樣子從白馬(林歲)是向日葵的樣子也可以在不同的魅力。吳丸最近首爾江南區論峴洞位於我的孩子的故事娛樂博覽會新聞辦公室和路易王“購物”出演的契機開始到與眾不同的愛情。“購物王導演路易”和“帝王”,我的女兒在一起。又是國王路易“購物”的角色,OCN電視劇“38”中的兩個機動買的蛋糕真的很美。我的“購物”前,路易王旦,主要負責的形象。不好害怕。初有瘟疫的疑惑中,也有一點點的收視率上對我的關心,也沒有感覺到。尤其是劇中的“屎”事件以後,我開始趙仁成,看看。然後就安心了。”吳丸提及的“屎”事件中趙仁成這頭牛的乘車的實例中的場景。吳丸是有關一場戲,留下不同的印象。白馬等區域的半和其它化學為預告。他最終白馬的單戀的結局感到焦急的心情也暴露了。吳丸還是趙寅成和白馬卻比我們好的結局餘音似人,作品中的線條的給自己的第一個愛情,但愛情是沒有坦率的說笑聲打賭。吳丸對如此與眾不同的意思是“購物”,是路易王國的化學也少不了。提前五大環“38”買機動在西國一起出演了强烈的組合。他是我的摯友的西國的軼事。“仁湯真的很合適。我可能是A型靦腆,初上很難接近。國人以藝人。我們在說,但我覺得累三次拒絕了。你的湯就說了就好了。拜託了。然後你們倆說的一樣。我們一起玩也好吃的都吃了。”路易王“購物”的大飛躍,在吳丸是電影“VIP”(導演樸勳鄭)的攝影作品和以“被告”出演SBS的確定。簡直是“烈日”的延續。吳丸不易疲勞,但對感謝的心。你的孩子的父親,他第一次給孩子們買名牌運動鞋,妻子也買衣服,對工作感到感激。如此吳丸是自己的“烈日”和“購物幫助起跳路易王”的人氣秘訣對暴露。“購物”的味道,路易王和童話般的故事了。可愛的反派角色也都通過了。我最近沒有人笑的事。”大便的事件”後留言。”笑了笑的事情沒有感謝”說的太好了。我要笑了。”購物路易王”的故事,很多人懷念的純潔的。
正在翻譯中..
 
其它語言
本翻譯工具支援: 世界語, 中文, 丹麥文, 亞塞拜然文, 亞美尼亞文, 伊博文, 俄文, 保加利亞文, 信德文, 偵測語言, 優魯巴文, 克林貢語, 克羅埃西亞文, 冰島文, 加泰羅尼亞文, 加里西亞文, 匈牙利文, 南非柯薩文, 南非祖魯文, 卡納達文, 印尼巽他文, 印尼文, 印度古哈拉地文, 印度文, 吉爾吉斯文, 哈薩克文, 喬治亞文, 土庫曼文, 土耳其文, 塔吉克文, 塞爾維亞文, 夏威夷文, 奇切瓦文, 威爾斯文, 孟加拉文, 宿霧文, 寮文, 尼泊爾文, 巴斯克文, 布爾文, 希伯來文, 希臘文, 帕施圖文, 庫德文, 弗利然文, 德文, 意第緒文, 愛沙尼亞文, 愛爾蘭文, 拉丁文, 拉脫維亞文, 挪威文, 捷克文, 斯洛伐克文, 斯洛維尼亞文, 斯瓦希里文, 旁遮普文, 日文, 歐利亞文 (奧里雅文), 毛利文, 法文, 波士尼亞文, 波斯文, 波蘭文, 泰文, 泰盧固文, 泰米爾文, 海地克里奧文, 烏克蘭文, 烏爾都文, 烏茲別克文, 爪哇文, 瑞典文, 瑟索托文, 白俄羅斯文, 盧安達文, 盧森堡文, 科西嘉文, 立陶宛文, 索馬里文, 紹納文, 維吾爾文, 緬甸文, 繁體中文, 羅馬尼亞文, 義大利文, 芬蘭文, 苗文, 英文, 荷蘭文, 菲律賓文, 葡萄牙文, 蒙古文, 薩摩亞文, 蘇格蘭的蓋爾文, 西班牙文, 豪沙文, 越南文, 錫蘭文, 阿姆哈拉文, 阿拉伯文, 阿爾巴尼亞文, 韃靼文, 韓文, 馬來文, 馬其頓文, 馬拉加斯文, 馬拉地文, 馬拉雅拉姆文, 馬耳他文, 高棉文, 等語言的翻譯.

Copyright ©2025 I Love Translation. All reserved.

E-mail: